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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9 15:44: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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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영희 패션플러스 대표, 6년 연속 성장 비결은 '일하는 방식 바꾸기'

#여성CEO #성장하는기업 #수평적문화

외유내강은 이런게 아닐까요?
몰아치는 야근이 성장의 답은 아니죠.
업무 방식을 변화한 후 6년 연속 성장을 이어오는 패션플러스의 비결을 들여다봤습니다.

1999년 1세대 패션쇼핑몰로 출범한 패션플러스는 2012년 대명화학에서 인수한 이후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채영희 대표가 부임하자마자 새판을 짜고, 부임 첫해 바로 흑자전환한 후, 6년간 연속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지난해도 전년대비 52%의 폭발적인 매출 신장을 이뤘습니다.

기사 보기 ▷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5\u0026sub_num=\u0026idx=184766

패션비즈 2021년 6월호 핵심보기 _ 아웃도어 마켓나우 / LF의 투트랙 경영 / 여성 영 마켓 리딩 브랜드 / 삼성물산 남성복 부문 등

패션비즈 6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6월호에는 최근 가장 핫한 시장으로 떠오른 4조7000억원 아웃도어 마켓나우 분석 기사와 함께 올 상반기 전년대비 두 자릿수 신장세를 기록한 여성 영마켓 리딩 브랜드를 심층 취재했다.

또 ‘아미’ 등 남성 신명품 시장을 사로잡은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오규식∙김상균 각자대표 투 트랙 전략을 가동하는 LF의 경영 스타일을 조명했다.

더불어 4탄으로 이어진 취재팀 스페셜 기획 유통과 브랜드의 상생에 대한 기사는 집콕 라이프가 장기화되면서 떠오른 집콕 패션과 라방 시대에 접어든 홈쇼핑 마켓을 짚었다.

해외 기사에서는 인종과 성별을 파괴하고 최고 인기 브랜드로 주목받는 패션 잡화 ‘텔파’와 럭셔리 레저웨어를 중심으로 사세를 확장하는 ‘홀츠바일러’의 성공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

더 많은 기사는 패션비즈 사이트에서 :)
https://www.fashionbiz.co.kr/

김석주 지엔코 대표, 온-오프 균형으로 성장동력 찾다!

업계 전체가 코로나19로 얼어붙어 있었을 때, 정면돌파로 위기를 타파한 김석주 지엔코 대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균형과 중심을 잘 잡아야만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는 브랜드 파워를 가질 수 있다고 믿고 있고, 이를 직접 행동에 옮기고 있는 그를 만났습니다. 시종일관 여유로운 미소로 명확한 비전을 그리고 있는 김 대표의 2021년 지엔코 경영론을 들어봤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5월호 CLOSE UP 인터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5\u0026sub_num=74\u0026idx=184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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